바다는 천연자원의 보고이자 풍부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식량 창고인데, 최근 기후변화와 과도한 연안개발, 쓰레기 등으로 인해 시름하고 있다.
엄청난 양의 미세플라스틱을 발생시키고 유해 화공약품까지 배출하는 양식장의 스티로폼 부표는 해양 쓰레기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바다 오염의 주범이라는 연구와 인식이 확산하면서 스티로폼 부표는 차츰 퇴출되고 친환경적이라고 인정받은 새로운 부표들로 교체되는 중이다.
(주)동남에코가 생산하는 다이아몬드형 인증 부표에는 두 가지 특출난 점이 있다. 그것은 수중 수압 테스트에서 최고점을 받아 우수한 내구력과 친환경성이 돋보일 뿐 아니라 수직·수평 움직임의 최소화에 의한 패류 성장의 최적화를 이뤄냈다는 것이다.
부표의 내구력은 해양 환경 보호에 밀접하게 관련되는 요소이다. 부표의 파손 원인은 주로 태풍이나 낚싯배와의 충돌 등인데, 그것들에 의한 파손에 취약하다면 친환경 부표가 또 다른 오염원이 될 수 있고, 따라서 친환경이라는 취지가 무색해지기 때문이다. 해양수산부의 수중 수압 테스트에서 찌그러짐 없이 압도적 최장 깊이에 도달함으로써 최고점을 받은 동남에코의 다이아몬드형 인증 부표는 그 내구력과 긴 수명, 그에 따른 친환경성에 더하여 재활용 및 재생에 의한 친환경성을 첫째 자랑거리로 내세운다.
동 부표의 또 다른 주요한 자랑거리는 다이아몬드형 구조를 활용하여 파도에 의한 몸체부의 상하 움직임을 최소화함으로써 수하 패류에 더 안정적인 생장 조건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에 따른 생산성 향상을 기대해 봄 직하다 하겠다.
뛰어난 부력, 설치 및 회수의 편리성은 이 부표에서 누릴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055-673-6057 또는 010-3695-005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