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경찰서(서장 소진기)는 지난 14일 2층 소회의실에서 2025년 1분기 스마트 통영 대상 시상식을 개최, 북신지구대에 근무하는 경사 노태환이 처음으로 수상하게 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스마트 통영 大賞’은 소진기 통영경찰서장 취임 시 정직하고 정확하고 정성스러운 업무추진을 당부하였고, 그 뜻에 따라 공직자로서의 소양을 겸비하고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주민의 안전과 경찰조직 발전을 위해 공적이 뚜렷한 경찰관을 선발하고자 실시됐다.
2025년 1분기 ‘스마트 통영 大賞’ 에 선발된 북신지구대 노태환 경사는 112신고 출동 후 도주하는 상습절도범을 추격하여 검거하고 범행을 부인하는 음주 운전자를 적극, 정확한 현장 조치로 검거하는 등 정확하고 정성스러운 경찰상을 구현한 공적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소진기 통영경찰서장은 “경찰의 존재 이유와 제복의 가치를 증명한 노태환 경사에게 축하를 전한다, 특히 통영경찰서 직원 일동 명의로 수여되는 상패는 가족에게 매우 뜻깊은 의미가 될 것이고 더 나아가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동료 경찰관들에게는 감동과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지역 치안과 주민의 안전을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해주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