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시장 천영기)는 통영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우체국 쇼핑몰 내 ‘통영시 수산물 브랜드관’을 개설해 지난 9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관 주소: [https://mall.epost.go.kr/fo/display/plnbefDspyNewView.do?plnbefId=10019762](https://mall.epost.go.kr/fo/display/plnbefDspyNewView.do?plnbefId=10019762)*
이번 브랜드관 운영은 「2025년 수산물 상생 할인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물 체감 물가 안정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브랜드관 입점 업체들은 제품 홍보 기회와 함께 신규 입점 업체의 경우 상세 페이지 제작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우체국 쇼핑몰의 엄격한 검증을 거친 고품질의 통영 수산물을 1인당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체국 쇼핑몰 브랜드관을 이용하여 좋은 품질의 통영 수산물을 믿고 즐기시면서 가족들과 함께 풍성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우리 시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통영의 안전한 수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